본문 바로가기

MARIE/2016_Norway

2탄_Bodø University 도착

첫 끼
옆에 빨간색 건물이 우리 숙소임
버스타고 보도의 시내나옴
뭔가 어둑어둑하다
쇼핑몰 안은 이렇게 생김
사람들이 많았다.
건물에 그림들
해리포터 열차타고 떠나는 사람들..
우체국이였던거 같음
2016 보도
재밋냐 물트리버
내 발
버스카드임
obs라고 가장 큰 마트임
마트에서 버스킹 가능
처음 봤을때 너무 신기했던 빵커터기
이제는 슬라이스 돼버렸죠?
첫 유럽 스테이크

 

내 방

'MARIE > 2016_Norw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6탄_We are super strong  (0) 2023.10.22
5탄_아이스브레이킹엔 하이킹  (1) 2023.10.22
4탄_이사왔는데, 고기좀 드셔보실래요?  (0) 2023.10.22
3탄_탐험  (1) 2023.10.21
1탄_노르웨이 교환학생  (0) 202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