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Oslo공항 도착후 bodo univ까지 한 번 더 비행기를 타고 들어 가야 했기에, 같이 온 언니 오빠들과 오슬로에서 1박을 하고 넘어가기로 하였다.
유럽 온다고 급하게 산 미러리스 디카로 열심히 (이상하게) 사진을 찍었더랬다.
노르웨이 날씨는 갑자기 추웠다 비왔다 추웠다 햇빛이 강렬했다의 반복이었다.
오슬로의 느낀점은 oh, slow~






























'MARIE > 2016_Norw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탄_We are super strong (0) | 2023.10.22 |
|---|---|
| 5탄_아이스브레이킹엔 하이킹 (1) | 2023.10.22 |
| 4탄_이사왔는데, 고기좀 드셔보실래요? (0) | 2023.10.22 |
| 3탄_탐험 (1) | 2023.10.21 |
| 2탄_Bodø University 도착 (1) | 2023.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