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IE/2016_Norway

8탄_Fishing Trip

진짜 트립이다. 이제 피슁을 곁들인.

 

학교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청하면 배 타고 나가서 낚시도 하고, 낚시꾼 쉼터도 들리고... 여러가지 한다.

배 타러 가는길
설마 이 배들중에...???

아니다.

빡센배 faxen, 이게 우리가 탄 배다.

 

노르웨이 어선이다! 신기

 

지나가면서 손흔들기 국룰 ㅇㅈ?
선장님이 나와서 교육도 해주셨다.

 

해파리 낚기 
귀엽다 너네 느낌(귀여우심)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노르웨이 북유럽은 자연 경관이 복지다.

mother nature, 대 자 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월척!!!!!!

 

보석같은 바다

 

실시간 회 손질, 이놈은 대구다(cod)

 

제일 신기한 지형인 곳, 뭔가 전혀 본 적 없는 야생동물이 나올거 같음

 

중간에 선상 캐빈에 들러서, 아까 잡은 대구랑, 샌드위치를 야무지게 먹었다.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 날 미노리(일본 친구) 생일이었다.

 

그래서 트립 다녀와서 생파 먹방했다.

야미!

'MARIE > 2016_Norw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7탄_친해지려면 일단 먹여라  (0) 2023.10.22
6탄_We are super strong  (0) 2023.10.22
5탄_아이스브레이킹엔 하이킹  (1) 2023.10.22
4탄_이사왔는데, 고기좀 드셔보실래요?  (0) 2023.10.22
3탄_탐험  (1) 202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