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IE/2016_Norway

7탄_친해지려면 일단 먹여라

내가 외국가는 친구들한테 맨날 하는 소리인데,

일단 친해지려면 음식을 같이 먹어야 한다. (먹일수록 빠르게 친해지기 가능)

 

 

어제는 다같이 복작복작 놀았지만,

오늘은 윗층 일본 친구들과의 소소한 푸드 파티를 열었다.

일본 친구들 무진장 엘리트들이고 무진장 귀여웠다. 

진짜 무진장 귀엽고 무진장 착하고 무진장 나이스하고...나랑 많이 놀아준 착한 친구들..

플레이팅 미친거 아니야?
그녀들은 완.벽. 하다.
놀러온 러시아 친구들..
타--란!!

정말 일본인 친구를 두면 행복해질수 있다!

오늘도 함께 밥먹으면서, 친밀 모먼트 +1 적립.


19일은 프로 요리사, 쿠커, 쉐프 코스타스와 피쉬전문가 나츠키의 생일이었다.

그럼 뭐다? 

생파

생파는 뭐다?

같이 먹는다.

이것은 곧 내가 위에서 말한 E=mc² 식처럼 친해지기 공식에 부합한다.

빼꼼

특별 생파를 위해 코스타스와 나츠키 모르게 아주 민첩히 움직여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세심한 촛불 플레이팅

 

생일엔 알코올!

 

너무 귀엽고!
갑자기 분위기 카드게임 ㅋㅋㅋ

 

 

몸으로 말해요까지 야무지게! (다들 1박2일 본 거 같음 ㄷㄷ)

 

가장 맘에든 사진! (둘이 친함)

 

우글우글 모여서 바글바글 떠들고 와글와글 노는 분위기.

 

다들 너무 귀엽고 귀여웠다!

 

'MARIE > 2016_Norw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8탄_Fishing Trip  (0) 2023.10.22
6탄_We are super strong  (0) 2023.10.22
5탄_아이스브레이킹엔 하이킹  (1) 2023.10.22
4탄_이사왔는데, 고기좀 드셔보실래요?  (0) 2023.10.22
3탄_탐험  (1) 2023.10.21